매체광고
버스광고
움직이는 간판이라고도 불리는 매체로서 높은 시선 집중률을 자랑합니다.
타깃 된 특정 지역을 반복 운행하여 지속적인 노출로 인한 브랜드 및 로컬 이미지 전달에 효과적인 매체입니다.
-
버스외부 바디
-
버스외부 후면
-
버스외부 G마크 사랑면
-
버스내부 시트
-
버스내부 노선도
-
버스내부 천장
-
버스내부 중앙문
지하철
지하철은 일평균 1,00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의 교통수단입니다.
시민들의 생활동선과 밀접하게 연결된 대중교통 매체로서 높은 시선 집중률을 자랑하며 브랜드 및 로컬 광고에 효과적입니다.
-
조명광고
-
사각기둥
-
스크린도어
-
캐노피
-
조명포스터
-
일반포스터
-
전동차내
음성광고
버스음성광고
GPS 위성신호를 받아 버스 내부에 장착된 음성 장치를 통해 별도의 조작 없이 광고가 송출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해당 정류소를 경유하는 차량에 버스정류소 안내 방송 후 12초간 송출되는 CM광고매체로서 방송에 대한 높은 인지도와 지속적, 반복적, 하나의 광고만을 노출시키는 각인효과가 커서 광고주의 선호도가 높은 매체입니다.

광고집행 절차
-
광고요청
희망하는 정류장
선택 및 계약기간 협의 -
광고제작
12초 분량, 60자 이내
시나리오 제작 및 녹음 -
광고전송
광고 소재 검수 후
실시간 송출 -
광고방송
광고주가 원하는 일자 및
기간에 광고 집행
지하철 음성광고
지하철 안내방송에 광고를 접목하여 승객에게 소리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매체로써
일평균 370만 명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마케팅의 효율을 높인 직관적인 매체입니다.

음성광고 제작 형태
광고방송분량은 음성 7초 이내 Audio형태입니다.(역당 2개 광고주 운영)
광고방송 문안은 출구안내 형식, 음원은 차내 안내방송 성우(한국어)와 유사한 멘트, 음색으로 제작
음성광고에 배경음악, 효과음 삽입 금지
-
국문안내방송
"이번 역은 강남, 강남역입니다."
-
음성광고A
○○○로 가실분은 강남역 ○번 출구로 나가시기바랍니다.
-
영문안내방송
"This stop is Gangnam, Gangnam"
-
음성광고B
○○○로 가실분은 강남역 ○번 출구로 나가시기바랍니다.
음성광고는 차내 어디서든 사람들에게 위치에 상관없이 노출
광고집행 절차
-
광고 계약체결
-
광고문안 승인신청
승인기간 : 7일
-
음원녹음
승인후 녹음
-
파일 업로드
전동차 업로드 기간 : 10일
-
광고 집행
광고노출 기준
역간 거리가 짧거나 안내방송이 많은 환승역의 경우 음성광고를 1개로 발주자가 제한할 수 있습니다.
광고게첨 7일전 광고물(음성파일)을 발주자(서울교통공사)에게 제출하여 심의를 받아야 합니다.
쉘터광고
버스정류장 승강장에 설치된 광고물로 주변 불특정 다수 및 버스 이용자들에게 장기간 반복적으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는 매체입니다.

택시광고
주야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1일 주행거리 500km 이상으로 노출 빈도와 인지도가 높습니다.
역전, 터미널 및 백화점, 아파트 단지, 번화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대형마트광고
현재 전국 대형마트 점포 수는 약 450여 개이며 연간 약 18억 명 이상의 고객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 방문하여 35조 원 이상의 상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소비패턴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만큼 대형마트 내에서의 마케팅 활동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와이드칼라
무빙워크
쇼핑카트
엘레베이터
아파트 시설물 광고
지역 타깃 광고 시에 해당 아파트 입주민들에게 광고하기 좋은 매체로서 지속적인 반복 노출이 가능하여 광고주의 선호도가 높은 매체입니다.
-
전단지게시판광고
-
게시판하단광고
-
거울광고
-
미디어보드

지정게시대 현수막
유동인구 및 차량 이동이 많은 장소와 대로변, 아파트, 사거리 등 노출 효과와 시선 집중도가 높고 짧은 기간 집중 홍보에 용이하여 광고 비용이 저렴하여 광고주의 선호도가 높은 매체입니다.
현수막 광고의 특징
-
설치장소의 자유로움
-
가격대비 높은 광고효과 및 노출
-
광고사이즈의 다양성
체크사항
각 지자체에서 지역 특성에 따라 운영 방침이 다르며 일반적으로 한 달 전에 추첨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첨식인지 선착순인지 미리 확인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간 안에 미리 현수막을 납품해야만 하며 제작 조건도 잘 확인하여 디자인해야 합니다.

옥탑 빌보드 광고
교통 요충지 및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 주요 상권에 주로 위치하며 교통정체가 많은 도로에 운전자나 대중교통 이용자에게 노출되는 매체입니다.
옥탑 빌보드 광고의 특징
-
24시간 노출 가능
-
대형사이즈로서 근거리 및
장거리 노출 가능 -
노출량이 많음
옥탑 전광판 광고
야립 광고
PROCESS
-
상담
-
견적서작성
-
계약
-
기초자료접수
-
시안제작
-
검수
-
제작
-
납품
-
광고집행
-
사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