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광고
전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영상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성별, 연령, 지역 등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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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는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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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
광고를 끝까지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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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퍼 광고
건너뛸 수 없는 짧은 길이(최대 6초)의 광고로,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나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사용 설정하면 범퍼 광고가 사용 설정됩니다.
유튜브 영상 위치에 광고 노출
특정 관심사, 지역, 성별, 연령대 등의 사용자에게만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YouTube 어플
사용자가 시청하는 유튜브 영상은 시작 또는 영상 중간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YouTube PC버전
사용자가 시청하는 유튜브 영상은 시작 또는 영상 중간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유튜브)광고 시작하기
동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을 설정하며 실적을 측정하는 각 과정에서 YouTube의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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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비즈니스 채널 시작하기
YouTube 채널로 내 비즈니스만의 장점을 홍보하세요. 잠재고객에게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찾는 열정적인 커뮤니티 구성원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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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
동영상광고 만들기
직접 관련 역량을 갖추지 않아도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해 주는 YouTube 광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광고 제작 도구를 제공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소개하며 광고 제작 과정에서 아이디어의 원천이 될 수 있는 권장사항과 성공사례도 공유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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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
캠페인 설정하기
동영상만 있으면 비즈니스 실적을 높일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도달하려는 잠재고객을 찾고 목표에 적합한 광고 형식을 선택한 후 광고 비용을 결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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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
캠페인 실적 보기
캠페인이 시작되어 운영 중이라면 실적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YouTube의 무료 측정 도구는 효과적인 요소와 실적 향상을 위해 조정할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상소재 TIP
주목도·메세지 전달·브랜딩 요소·퀄리티 4가지 요소를 꼭 점검해보세요! 광고 소재의 완성도가 떨어지면 투자 비용 대비 효율이 많이 저조해질 수 있습니다!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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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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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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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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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자료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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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안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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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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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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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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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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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관리